본문 바로가기

어떤 날을 기념하시겠습니까?

문글로우는 당신의 특별한 날을 달모양의 보석으로 제작합니다.

자주하시는 질문 목록

  1. Q

    1. 문글로우 란? 

    A

    문글로우는 쥬얼리에 스토리를 담아 드리는 유니크한 컨셉입니다. 

    문글로우는 특별한 순간, 그 날의 달을 찾아 만든 수공예 쥬얼리입니다.

    당신이 기념하고 싶은 날짜, 아이의 탄생일, 기념일, 졸업일, 누군가가 세상을 떠난 날 등 특별한 날을 선택하고 달계산기를 통해 정확한 달모양을 찾으세요. 날짜를 결정한 후, 달모양이 들어갈 팔찌, 목걸이 등을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추가로, 여러분의 달은 어둠 속에서 부드럽게 빛날 것이며, 그 특별한 순간을 상기시켜 줄 것입니다.

    문글로우는 1900년부터 2050년까지 인간의 눈이 인지하고 구별할 수 있는 18개의 달위상을 상호 연관시킨 세계 최초의 회사입니다. 문글로우는 평범한 악세사리 쥬얼리가 아닌, 아름다운 시간의 공유이며,  특별한 순간을 함께 하는 감동 그 자체입니다. 

  2. Q

    2. 제품 보관법이 어떻게 되나요? 샤워할때 빼야 하나요? 

    A

    쥬얼리를 내 반려견 다루듯 소중히 다뤄주세요. 잠자기전에는 빼고 주무시는게 좋고 뜨거운 차 안이나 습도가 높은곳에 두지않는 것이 좋습니다. 또는 화학물질, 알코올 기반 향수, 비누, 자외선 차단체, 샴푸에 노출 시키면 좋지 않습니다. 제품을 오랫동안 사용하고 싶으시다면 지퍼백안에 보관해주시고 실버 천이나 광택 천으로 문질러주면 달팬던트가 아주 오랫동안 밝고 윤이나게 유지 될 수 있습니다 :)
     

  3. Q

    3. 쥬얼리에 보증서가 왜 없나요?  

    A

    문글로우는 캐나다와 미국에서 핸드메이드로 만드는 수공예 쥬얼리입니다. 만약 결점이 있는 제품을 받으셨으면 우리에게  바로 알려주세요. 즉시 조치를 취할 것이며 최선을 다해서 제품을 개선하겠습니다.

    문글로우 제품의 문제이거나 서비스상  실수일 경우엔 당연히 반품 및 재배송해드립니다. 

    하지만 단순변심, 사이즈 오류로 인한 교환, 환불은 어렵습니다. 꼭 주의해 주세요! 

  4. Q

    4. 달팬던트는 무엇으로 만들어졌나요? 

    A
    도금업계 표준은 5 마이크론이지만 문글로우의 펜던트는 최고 수준 4마이크론의 스털링 실버와 18캐럿 금으로 코팅되었습니다. 고순도 주석 으로 만든 메탈제품과 스테인리스 스틸과 같은 고품질의 금속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달 보석을 넣는 펜던트는 문드랍을 고정하기 위해 자석성분을 섞어 만들었습니다. 문글로우의 모든 스털링 실버와 골드 체인에도 E코팅 처리로 쥬얼리와 피부 사이에 자연적인 장벽을 만들어 가장 민감한 피부에도 반응하지 않습니다. 

    * 문드랍의 표면은 에폭시 수지로 만들어집니다. 서핑보드를 만드는 물질로 내열성, 내약품성 , 내수성 내마모성등이 우수합니다. 모든 제품은 무니켈이기 때문에 피부 트러블이나 중금속에 대해 걱정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5. Q

    5. 문글로우의 모든 쥬얼리는 빛이 나나요? 

    A

    문글로우의 모든 달 펜던트는 빛을 흡수해서 충전하도록 만들어졌습니다. 어둠 속에서 달 보석은 하늘의 아름다운 달처럼 부드럽게 빛날 것 입니다.   

  6. Q

    6. 달이 자석인가요? 안전한 제품인가요? 

    A

    네. 자석성분을 가지고 있습니다. 문드랍을 펜던트에 고정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다양한 달모양 문드랍을 별도로 구입해서 탈착해서 바꿔가며 착용할 수 있도록 제작하였습니다.

    * 최고급 스테인레스 금속에 자석성분을 넣었고 업계 최고수준인 4마이크로 코팅으로 만들어졌습니다.

    * 안전성에 대해서는 알러지반응 없는 무니켈이기때문에 걱정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그래도 고객님들마다 피부 타입이 다르기 때문에 도금작업이 진행되면서 생기는 성분에 불편함을 느끼실 수는 있습니다. 너무 걱정되시는 분들께서는 의사와 먼저 상의해주세요.

  7. Q

    7. 매일 매일 달이 달라야하는거 아닌가요? 

    A

    사람의 눈으로 인지할 수 있는 달의 위상은 18개 뿐이고 문글로우는 1900년 1월1일부터 날짜와 달모양을 상호 연관시킨 최초의 회사입니다. 


  8. Q

    8. 누가 이런 생각을 했나요? 

    A

    문글로우 쥬얼리는 2003년 캐나다에서 시작되었고, 원조 제작자는 세계에서 가장 빠른 인간 달력 계산기로 기네스북 기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의 이름은 Luc Rousseau 입니다.  

  9. Q

    9. 다른 제품이 더 싸요

    A

    문글로우의 제품이 인기가 점점 높아지면서 카피 제품이 많이 발생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문글로우 브랜드는 2003년부터  세계 최초로 날짜별 달모양을 넣은 커스텀 쥬얼리 회사인 것을 꼭 알아주십시오. 또한 문글로우 정품로고를 확인해주세요.  

  10. Q

    10. 한국말고 외국에서 주문할 수 있는 사이트가 있나요? 

    A

    문글로우는 북미,호주, 한국에 있는 500개 이상의 상점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현재 한국에서는 온라인 구매만 가능합니다 (공식 홈페이지 : 미국, 호주, 한국) 공식 홈페이지, 네이버스마트팜어느 곳에서든 구매 가능합니다.

Copyright © 2019 MOONGLOW KOREA.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